top of page
검색

섬에서의 주말

내 친구 중 일부는 차를 임대하고 섬에 우리의 버킷리스트 장소의 일부에 가고 싶어. 우리 중 몇 명은 그것을 계획하고 내 친구 릴리는 우리를 위해 트럭을 빌려 우리를 운전할 수있었습니다. 그녀와 지도자 중 한 명은 질이 10 월 15 일 토요일 아침 4 시에 일어나서 렌트카를 들고 캠퍼스로 돌아와 5 시경에 우리를 데리러 왔습니다. 우리는 트럭 앞에 5 명의 소녀들과 트럭 침대에 8 명의 소녀들로 가득 채웠다.

우리의 첫 번째 정류장은 우리가 이른 아침 하루 동안 우리에게 연료를 공급하기 위해 카페인이 필요했기 때문에 스타 벅스 였고 우리가 계획 한 모든 것으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네덜란드어 우선 독일어 우선 러시아어 우선 스페인어 우선 영어 우선 이탈리아어 우선 일본어 우선 포르투갈어 우선 프랑스어 우선 한국어 우선 우선순위 없음 최근 한국어 리뷰 전체 물 전체

우리가 몇 시간을 보낸 다음 정류장은 그린 샌즈 비치에있었습니다. 네덜란드어 우선 노르웨이어 우선 덴마크어 우선 독일어 우선 러시아어 우선 스웨덴어 우선 스페인어 우선 영어 우선 이탈리아어 우선 일본어 우선 포르투갈어 우선 프랑스어 우선 한국어 우선 우선순위 없음 최근 한국어 리뷰 전체 일단 우리가 우리가 바로 그 자리에 있다는 것을 알았 으면 우리는 나가서 해변으로 몇 마일 걸어 가기 시작했습니다. 입구에서$10 사람을 위해 해변에 우리를 구동하기 위해 제공 일부 지역 주민이 있었다 그러나 우리는 걷기로 결정. 다행히,우리는 아침에 일찍 떠나 산책이 매우 건조하고 열려 있었기 때문에 우리가했을 때 해변에 걷기 시작하고 밖으로 뜨거운 있다면 그것은 우리에게 매우 뜨거웠을 것입니다,하지만 여전히 조금 시원했다 충분히 일찍 아직. 우리는 약 한 시간 동안 걸었고 마침내 큰 절벽처럼 보이는 해변 입구에 도착했지만 경로가 내려 갔고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물은이 아름다운 색이었고 해변은 너무 열려 있었고 비현실적인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것은 긴 산책 후 물 속으로 실행할 수있는 너무 좋은 느낌. 우리는뿐만 아니라 볼 수 있었다 거대한 거북이가 있었다,그것은 해안에 너무 가까이 있었다,그래서 그것을 볼 수있는 정말 멋진했다! 우리는 우리가 밖으로 머리와 다음 정류장으로 이동해야한다고 결정하기 전에 우리는 단지 주위에 수영과 놀고 여기에 약간의 시간을 보냈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모두 물 밖으로 있었고 우리는 피곤했다,그래서 우리는 정말 다시 걷고 싶지 않았다. 밴에 우리를 로드 하 고 해변의 입구에 우리를 드라이브 제공 했다 사람들 그래서 우리는 만약 그들이 그들이 원래 말한 것 보다 조금 덜 우리를 다시 드라이브 것 이라고 물었다 다시 사람들을 데리고 해변에서 트럭을 했다. 그들은 동의 하지만 너무 많은 우리의 고 그들은 단지 트럭을 했다 하 고 이미 5 명 처럼 거의 20 우리 모두 우리의 차가 어디에 다시 울 퉁 불 퉁 타고에 하나의 트럭에 로드 했다 때문에.

우리는 차로 돌아 왔고,우리는 모두 뜨겁고 매우 목이 마르기 때문에 다음 정류장은 수분을 공급하고 음식을 얻기 위해 푸 날루 빵 가게였습니다. 우리는 여기에 시간의 작은 금액을 보냈다 그리고 우리 중 대부분은 그냥 물,샌드위치를 가지고 그리고 우리는 우리의 다음 정류장에 머리를 계획.

다음 중지는 우리가 어디에서 아주 멀리도 아니었다 블랙 샌즈 비치이었다. 이 시점에서 조금 흐려지기 시작 했으므로 우리가 거기에 도착했을 때,우리는 물 속에 들어가거나 오랫동안 머물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걸어 다니고 정말 멋진 버려진 레스토랑을 발견하고 단지 또한 아름다웠다 그 해변을 탐험있어. 우리는 여기에 대부분의 시간 동안 앉아 그냥 놀고 조금 이야기. 이 해변은 여기에 거북이의 숫자로 알려져있다,그래서 우리는 또한 또한 놀라운했다 더 거북이를 볼 수 있었다!

이 후 우리의 계획은 화산에 피자와 머리를 얻을 수 있었다 그러나 화산에 우리의 방법에 의해 가까운 피자 장소가 아니었다. 우리는 용암 바위 카페라는 화산의 입구 근처의 작은 카페에서 중지 결국. 이 카페는 너무 귀여웠다,그리고 음식은 정말 좋았다. 서버는 또한 13 의 우리 그룹과 함께 너무 좋고 환자였습니다. 우리 모두는 우리의 음식을 주문 하 고 따뜻한 옷으로 우리의 수영복에서 변경 하 고이 시점에서 비가 쏟아져 하 하 하와이 꽤 추운 온도에 대 한 60 년대에.

우리는이 카페를 떠나 꽤 짧은 드라이브 후 우리는 중지하고 우리가 화산에서 용암을 보러 갈 마일 거리에 대한했다 입구에 주차. 우리는 우리의 도보를 시작 하 고 지점 후도 깨진 되었고 포인트를 많이 했다,우리는 주위에 서 고 우리가 여행 하지 않았다 또는 아무것도 있는지 확인 했다.

우리가 걸어,우리는 드롭 오프를 통해 붉은 안개를 보았다,그것은 너무 멋졌다! 우리는 마침내 우리가 용암을 볼 수있는 도로의 끝에 도착하고 난 높이의 조금 무서워하고 어둠이 정말 멋진 경험이었기 때문에 나는 산책과 드롭 오프에서 조금 불안했지만! 우리 모두는 당신이 용암을 볼 수있는 드롭 오프에 의해 놀고 일부 사진을 찍었 그냥 아름다움에 감탄.

우리는 다시 걸어 모든 캠퍼스에 다시 2 시간 반 드라이브 차에 다시로드. 그것은 뒤에 우리를 위해 길고 차가운 타고 있었다,그러나 우리는 하나님과 지금까지 우리의 경험의 일부에 대해 이야기하고 서로 공유 할 수있어 다음 우리 중 일부는 잠 들었다. 아,그리고 그 여자애들한테는 좀 더 가까이 다가가는게 정말 재밌는 날이었어요. 또한 차를 임대하고 나갔다뿐만 아니라 몇 가지 물건을 수행뿐만 아니라 여자의 또 다른 그룹이 있었다 그리고 그들은 또한 화산에서 우리와 함께 만났다,그래서 그냥 서로 그 시간을 보낼 수있는 너무 재미 있었다. 난 정말 그래서 당신은 정말 내 인생이 여기있는 것처럼 된 내용을 살펴 얻을 수 있습니다 내가 할 수있는 너희들과 함께이 시간의 많은 측면을 공유 할. 나는 여기에 있고 내가 할 수있는 이러한 것들을 경험할 수있는 기회를 얻게되어 너무 감사하며,내가 얻은 지원 없이는 내가 여기있는 일을 할 수 없다는 사실을 되풀이하고 싶다. 나는 그래서 내가 지금 집에 전화를 얻을이 섬의 아름다움에 압도하고 난 탐구하고 모두와 함께 공유 유지하기 위해 기다릴 수 없어!

 
 
 

댓글


  • Facebook
  • Instagram

©2022 by Rylie's Journey. Wix.com으로 자랑스럽게 제작되었습니다.

bottom of page